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AnimInstance 클래스를 만들고 블루프린트로 파생시켜서 관리하는것을 권장한다.
애니메이션을 제어할 때 데이터 접근은AnimInstance에서 하는것이 좋다.
코딩 규칙
- 레퍼런스로 전달된 매개변수에 값이 출력될것으로 기대된다면 Out 접두사를 붙여주는것을 권장한다.
- const 역시 확실하게 써주는것이 좋다.
기타
생성자의 내용 변경시 라이브 코딩에 반영이 안된다. 에디터를 다시 켜주자.
이런 기능이 있나? 싶은건 웬만하면 다 구현이 되어서 레퍼런스로 존재한다.
'언리얼 엔진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루멘 (0) | 2022.09.29 |
---|---|
언리얼 베테랑의 100가지 팁과 트릭 정리 (0) | 2022.09.29 |
애니메이션 몽타주 재생 관련 (0) | 2022.09.13 |
UMG와 관련된 내용들 (0) | 2022.09.08 |
가비지 컬렉션 (0) | 2022.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