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타주 설정을 다 했음에도 재생이 안된다면 슬롯을 살펴봐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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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하지는 않았지만 타이머 매니저에 콜백을 등록할 때, 시간이 궁금해서 로그를 찍어봤는데 자꾸 두번씩 찍혀서 원인을 찾아봤다.

알고보니 블루프린트나 코드상에는 문제가 없고 애니메이션 몽타주로 만들기 전에 애니메이션 애셋에다가 바로 노티파이를 집어넣었다가 이후 몽타주로 만들고 교체했는데 까먹어서 AttackEnd가 두번씩 호출되었다.

애셋에서 삭제 후 정상적인 작동을 확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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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처리를 하고 노티파이를 통해 끝부분에서 애니메이션 재생을 멈출 때, 마지막에 블렌드가 일어나는 것처럼 모션이 이상한 상태에서 굳어버린다면 노티파이를 조금 당겨주면 된다. 혹은 아무 애셋이나 하나 더 붙여서 섹션을 만들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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