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와 다르게 위쪽이 z축이다
월드 아웃라이더 창에서 배치된 모든 오브젝트를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시작하는 맵은 [세팅 - 프로젝트 세팅 - 맵 & 모드] 의 Default Maps를 변경함으로써 바꿀 수 있다.
콘텐츠 브라우저의 아이템들은 내가 따로 준비한 것들이고 액터 배치의 아이템들은 언리얼에서 제공해주는 기본 아이템이다.
유니티는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나가는 방식이고,
언리얼은 이미 구조가 꽉 잡혀있는 곳에서 숟가락을 얹어가면서 작업하는 방식이라고 보면 된다.
'언리얼 엔진 > 언리얼 엔진4 입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입문] 블루프린트 클래스 (0) | 2022.09.01 |
---|---|
[UE4 입문] 캐릭터 생성 (0) | 2022.09.01 |
[UE4 입문]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0) | 2022.09.01 |
[UE4 입문] 로그와 디버깅 (0) | 2022.09.01 |
[UE4 입문] 유니티 vs 언리얼 (0) | 2022.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