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정보
FTimerDelegate에 관련된 내용
에리카네스
2022. 10. 11. 20:33
CreateSP, CreateRaw, CreateUObject에 대한 내용
https://forums.unrealengine.com/t/delegate-createsp-createraw-createuobject-when-to-use-them/23822/4
- 전역 C++ 함수 : BindStatic API를 사용해 등록
- 전역 C++ 람다 함수 : BindLambda API를 사용해 등록
- C++클래스 멤버 함수 : BindRaw API를 사용해 등록
- 공유포인터 클래스의 멤버 함수 (쓰레드 미지원) : BindSP API를 사용해 등록
- 공유포인터 클래스의 멤버 함수 (쓰레드 지원) : BindThreadSafeSP API를 사용해 등록
- UFUNCTION 멤버 함수 : BindUFunction API를 사용해 등록
- 언리얼 오브젝트의 멤버함수 : BindUObject API를 사용해 등록
[출처] [1-11] 언리얼 C++ 딜리게이트|작성자 이득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