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정보
개발에 필요할 것 같은 정보들
에리카네스
2022. 9. 14. 13:53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AnimInstance 클래스를 만들고 블루프린트로 파생시켜서 관리하는것을 권장한다.
애니메이션을 제어할 때 데이터 접근은AnimInstance에서 하는것이 좋다.
코딩 규칙
- 레퍼런스로 전달된 매개변수에 값이 출력될것으로 기대된다면 Out 접두사를 붙여주는것을 권장한다.
- const 역시 확실하게 써주는것이 좋다.
기타
생성자의 내용 변경시 라이브 코딩에 반영이 안된다. 에디터를 다시 켜주자.
이런 기능이 있나? 싶은건 웬만하면 다 구현이 되어서 레퍼런스로 존재한다.